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GNOME
- Elasticsearch
- GPU
- Linux
- 파이썬
- PostgreSQL
- 디렉토리
- Elk
- K8S
- yum
- Audit Log
- bash
- RHEL
- docker
- Python
- log
- centos 7.5
- audit
- rsyslog
- Chrome
- 서울시민카드
- CentOS
- syslog
- Shell
- 크롬
- Kubernetes
- JSON
- zabbix
- C
- 빅데이터
Archives
- Today
- Total
Sysops Notepad
한진택배 택배 분실 및 파손등으로 인한 보상 처리 방법 본문
728x90
최근 한진택배에서 제 택배를 분실하여 알게된 보상 처리 방법 공유드립니다.
1. 우선 택배가 도착하지 않았다면 배송기사님과 통화가 1순위 입니다. ( 운송장번호 꼭 확인)
2. 택배기사님이 전화를 받지 않거나 해당 건에 대해서 인정을 했을 경우 아래와 같은 처리 진행
3. 한진택배 사이트 접속 (http://hanex.hanjin.co.kr/) > 고객센터 > 보상처리 절차
4. 보상처리 절차 숙지 재 확인 후 클레임 진행 (https://m.hanex.hanjin.co.kr/member/login?url=/customer/voc?)
참고 !
- 저 같은 경우는 클레임 후 하루 정도 있다가 답변이 왔지만 확인해 보겠다고 말만 하고 처리가 진행되지 않아 메일을 3번이나 보내고 나서야 보상을 받았습니다.
- 택배 분실의 경우 한진택배에서 제가 구입한 쇼핑몰을 통해 "동일 제품 재배송" 및 "환불" 두가지 선택 사항이 있으며 , 해당비용은 배송 기사님의 월급에서 차감된다고 합니다.
728x90
'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구글 크롬 "라이브 페이지 보기 중" 기능 끄기 (2) | 2022.05.21 |
---|---|
[TIP] notepad++ 라인 끝에 문자 붙여넣기 (0) | 2021.04.09 |
집주인이 보증금 안줄때 받는법.tip (0) | 2020.10.07 |
Comments